본문 바로가기
알찬생활정보

머릿결 상하지 않는 새치 염색약 <사이오스 올레오 프리미엄 새치커버 염모제> 추천

by 오후-웹소설,다이어트,생활정보,뜨개질 2024. 1. 30.
반응형

 

새치머리가 나기 시작하면서 집에서 염색하시는 분들은 사용해 보시길 권하는 괜찮은 염색약 추천합니다.

사이오스 새치커버 염색약

 

사이오스 올레오 프리미엄 새치커버 염색약을 사용하게 된 이유

 

제 머릿결이 반곱슬에 부시시한 머릿결이라 항상 매직 스트레이트 파마를 해줘야 하고, 또 새로운 머리가 자라기 시작하면 곱슬 거리기 시작하면서 부스스해지기 때문에 젊었을 때부터 밝은 칼라로 염색을 자주 하는 편이었습니다.

 

머리가 곱슬거리고 부시시한데 까맣기까지 하면 더 지저분해 보이거든요, 그나마 밝은 갈색으로 염색을 하면 부스스하거나 하는 게 조금 덜 보이는 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언제부터인지 하얀색 머리가 조금씩 나기 시작해서 족집게로 뽑는건 더 이상 감당도 안되니 염색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처음에는 미용실 가서 새치염색을 하곤 했는데, 이게 새로 머리가 자라면 또 흰머리가 보이니 아무리 못해도 두 달에 한 번씩은 염색을 해야 하더라고요

 

이렇게 자주 염색을 해야 하니 미용실 가는 것도 시간을 내고 약속을 잡고 가야 하는 거라 불편하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혼자서 셀프로 염색할 수 있는 거품 염색약을 사다가 거울보고 하기 시작했습니다.

 

크림염색은 빗으로 빗어가면서 머리를 갈라서 사이사이 묻혀 주어야 하니 혼자서 하기는 힘들 거 같아, 일단 손으로 대충 비벼서 염색할 수 있는 거품염색약으로 시작했는데요, 이렇게 염색을 몇 번 하고 나니 머릿결이 너무 상하는 거예요,

 

염색약 자체가 임산부에게 안 좋고, 시력에도 안좋고 하여튼 좋지 않다는 말을 들었었는데, 나중에 미용실 언니에게 물어보니 거품 염색약에는 실리콘 성분이 들어있어 머릿결이 안 좋아질 수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거품염색을 집어치우고 다시 미용실을 들락 거렸습니다.

 

그때 즈음 30대부터 흰머리가 나서 셀프로 염색하고 있다는 지인이 이 사이오스 염색약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제가 머릿결이 안 좋아져서 어쩔 수 없이 다시 미용실 가고 있다는 말을 듣고는 자신이 그동안 온갖 염색약을 다 사용해 보았는데, 그중 가장 칼라가 괜찮고 머릿결이 상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마침, 울 신랑도 새치머리 염색을 해야겠다고 해서 둘이서 서로 염색을 해 주기로 하고 사보았습니다.

 

320x100
사이오스 올레오 프리미엄 새치커버 염색약 구성과 특징

사이오스 새치커버 염색약 구성사이오스 새치커버 염색약

 

칼라를 결정해 주는 약과 염색약 두 가지가 들어있고, 빗과 장갑,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염색을 하면서 설명서를 읽어 보니 설명서가 매우 친절하게 잘 되어있어 설명서만 잘 읽어봐도 염색하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아요

 

안에 들어 있는 비닐장갑은 집에서 사용하는 일회용 비닐장갑과는 달리 매우 도톰하고 미끌거리지 않아서 작업하기 편리하게 생겼습니다.

 

빗도 빗는 쪽이랑 묻히는 쪽이랑 같이 붙어 있고, 꼭지도 있어서 이 붓으로 염색해 보니 편리하게 잘 되었어요

 

단지, 몸에 묻지 않게 어깨에 씌우는 비닐이나, 귀를 덮어주는 귀비닐이 없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귀비닐은 다이소에서 샀습니다. 긴 머리카락 전체를 염색하는 것이 아니라 저는 뿌리 쪽만 하면 되었고, 신랑은 머리가 짧기 때문에 따로 어깨에 두르는 비닐을 필요하지 않았지만, 긴 머리를 염색해야 하는 경우에는 웃통을 벗고 하던지 몸에 비닐을 두르고 해야 할거 같아요

 

이 염색약이 냄새가 그리 독하지도 않고 괜찮지만, 부분적으로 조금만 염색하면 되는 분들은 조금씩 나누어서 다음에 또 할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사이오스 올레오 프리미엄 새치커버 염색약 양과 사용시간

 

저랑 신랑은 뿌리염색만 하지만 둘 다 한통 그냥 다 씁니다. 일단 신랑은 머리숱이 많은 편이고 한통 다 쓰면 애매하게 조금 남기 때문에 그냥 맘 편이 넉넉히 사용하고 남은 건 버립니다. 저도 뿌리염색만 하니까 한통 다 쓸 때도 있고 조금 남을 때도 있지만 그냥 맘 편히 쓰고 남게 되면 버려요.

 

양이 그리 넉넉한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단발머리정도 길이만 되어도 한통으로는 모자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뿌리만 염색한다면 넉넉합니다.

 

염색시간은 설명서에서 20분 방치하라고 되어 있는데,

제가 몇 번이나 염색을 해 본 결과 너무 금방 머리를 감아 버리면 그 당시에는 괜찮지만, 염색이 금방 빠지는 것 같았어요

저는 염색을 시작한 시간으로부터 대략 50분~1시간 정도 후에 머리를 감았더니 염색도 다음 염색할 때까지 색깔이 빠지지도 않고 머릿결도 상하지 않았어요]

 

사이오스 올레오 프리미엄 새치커버 염색약 칼라

 

염색 칼라는 일단 염색을 하는 사람의 기본 머리카락 색이나 머릿결에도 조금씩 다르게 발색이 되는 것 같은데요,

신랑은 정말 까만 머리 색깔에 직모인데 <코코아 브라운>으로 염색했더니 너무 밝지 않게 괜찮더라고요.

 

저는 원래부터 일반 사람보다 매우 밝은 갈색 머리칼라를 갖고 있고, 머릿결도 얇고 곱슬인데 <누드베이지> 사용했더니 칼라가 잘 나왔어요, 리뷰 보면 누드베이지 사용했던 분들 중에 빨간색 느낌이 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전 전혀 그렇지 않고, 매우 자연스럽고 이쁜 갈색으로 발색이 되었습니다.

 

미용실 언니가 저한테 너무 잘 어울리는 이쁜 색깔이라고 칭찬해 주었답니다!!

 

그 뒤로 우리 부부는 '코코아브라운'과 '누드베이지'로 정착해서 계속 이것만 구매 중입니다.

 

사이오스 올레오 프리미엄 새치커버 염색약 장점과 염색 팁

 

몇 년을 계속 이 염색약만 사용했는데 염색을 하는 머리치고 정말 머릿결 상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머릿결에 좋다~ 이건 아니겠지만, 일반적으로 염색한 머리는 머릿결이 상할 수밖에 없거든요. 그런 경우로 생각해 본다면 정말 머릿결을 최대한 보존하고 염색할 수 있는 염색약인 것 같습니다.

 

신랑은 워낙 참 머리라 염색 후 전보다 조금 상한 것 같다고 하지만 제가 보기엔 그저 일반 사람 머릿결이 된 것 정도입니다.

 

2개월에 한 번씩 뿌리 염색을 하고, 반곱슬의 부스스한 머릿결로 인하여 3~4개월에 한 번씩 뿌리 매직도 같이 계속해주는 제가 느끼기에는 정말 괜찮은 염색약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염색할 때 팁이라면, 머리카라 부분의 경계선, 이마와 얼굴 옆 이런데 바셀린 로션을 발라주면 실수로 염색하다가 약이 묻어도 물로 다 씻겨집니다. 조금 귀찮긴 하지만 이마랑 얼굴 경계선에 바셀린만 꼼꼼히 잘 바르면 염색하는 사람도 맘 편히 작업할 수 있어요.

 

머릿결도 상하지 않고, 색깔도 매우 자연스럽고 오래가는 염색약을 찾고 계신다면 이 <사이오스 올레오 프리미엄 새치커버 염모제> 추천드립니다.

 

사이오스 올레오 프리미엄 새치커버 염모제, 2B 누드베이지, 2개

 

사이오스 NEW 올레오 크림 프리미엄 헤어 컬러, 2N 스파클링 브라..., 1개

COUPANG

www.coupang.com

 

사이오스 올레오 프리미엄 새치커버 염모제, 5N 코코아 브라운, 2개

 

사이오스 NEW 올레오 크림 프리미엄 헤어 컬러, 2N 스파클링 브라..., 1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300x250

댓글